가계 지출 56% 증가, 필수품 소비 46% 증가: Axis My India

전체 가계 지출은 56% 증가했고 46%는 필수품 소비를 늘렸습니다. 광범위한 문제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하는 Axis My India의 소비자 심리 지수(CSI)의 최신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디어 소비는 21% 증가했으며 21%는 연말 휴가를 선호합니다. 이 연구는 10,454명을 대상으로 조사했으며, 그 중 69%는 인도 시골 출신이고 31%는 인도 도시 출신이었습니다.

보고서에 따르면 자유 재량 제품의 소비는 8% 증가한 반면 건강 관련 품목의 소비는 42% 증가했습니다. 보고서는 “지난 달보다 3% 증가한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지출이 개선됐지만 필수 소비에 대한 정서는 지난달과 같았다”고 밝혔다.

보고서는 “에어컨, 자동차, 냉장고와 같은 비필수적이고 임의적인 품목에 대한 지출은 지난 달보다 3% 감소한 8% 증가했다”고 밝혔다. 의료비는 지난 3개월 동안 가장 높았는데, 주로 겨울이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. 건강 항목에 덜 소비할수록 기분이 좋아진다고 그는 말했다.

이동성은 가족의 6%에서 증가했습니다. 무려 34%가 매장 내 프로모션 제안을 확인했다고 말했고, 그 중 50%는 매장 내 프로모션 제안을 바탕으로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말했습니다.

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의 경우, 음악에 대한 인기 있는 선택은 YouTube(39%)이며, TV가 두 번째로 선호하는 항목(18%), 라디오(4%)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. 35% 이상이 여전히 매일 신문을 읽는다고 답했습니다.

26%는 진행 중인 FIFA 월드컵을 시청할 것이라고 답했으며, 58%는 TV로, 27%는 모바일로 시청했습니다. 17%는 주요 경기를 관전하겠다고 답했고 9%는 모든 경기를 관전하겠다고 답했습니다.

15%는 Amitabh Bachchan의 영화를 보는 것을 선호하여 그를 가장 인기 있는 배우로 만들었고 Akshay Kumar, Salman Khan, Allu Arjun 및 Shah Rukh Khan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. 25%는 Virat Kohli가 남성 카테고리에서 인도 최고의 유명인사라고 생각하는 반면, 11%는 여성 카테고리에서 PV Sindhu라고 생각합니다.

Amitabh Bachchan, Sachin Tendulkar, MS Dhoni, Mithali Raj 및 PT Usha는 스포츠, 영화 및 예술의 아이콘으로 간주됩니다.

여행에 관해서는 21%가 인도 내 여행을 선호한다고 답했으며 2%는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. 비용은 대부분(23%)에게 가장 중요한 조건이며, 계절과 목적지가 각각 17%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.

읽어보기: Tax Hara-kiri! SBI 보고서, 대법원에 선물 지출 제한 요청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